수다크루는 글로벌 한국어/한국문화 브랜드가 되고자 합니다. Promoting Korea Fluency Globally라는 미션으로, 숏폼, 롱폼 영상과 소셜미디어를 활용하여 한국어 학습 콘텐츠를 직접 제작, 공유하고 있습니다.
콘텐츠 제작, 온라인 강의, 한글 플래시카드 제품, 라이브 클래스가 있습니다.
- 총 109만 명의 팔로워 보유
- 연세대학교 런어스와 한국어 강의 공동 제작 (2023)
- 미국 아마존에 한글 플래시카드 런칭 (2024)
- 다국적 언어 교육 회사 Rosetta Stone과 광고 계약 (2024)
- Naver 계열사 ㈜cake, Teuida, Hilokal, 에그번 등 광고 콜라보레이션 (2023)